2024/12/02 2

[멋쟁이사자처럼] FUNDAMENTAL 1주차

브랜드, 서비스, 데이터와 디자이너서비스의 가치, 목적, 비즈니스, 재무재표, 단순히 만드는 것을 넘어 실제 영향력에 대한 이해  [인지 - 검색/탐색 - 주요 액션 - 주요 액션에 대한 세부 관리 - 고객지원] [어플 사용]처음 접한 유저 - 신규 혜택, 어플 소개, 튜툐리얼(온보딩)자주 사용하는 유저 - 자주 구매한 품목 소개 고객 여정을 디자인 하는 것은 감각이 아닌 의도와 설계 원칙,규칙, 기준들이 정교하게 설계되어 만들어짐커머스에서 집중하는 지표 중에 '결제 전환율'이 있음 경험과 데이터로 입증된 사용자들의 패턴 [커머스 서비스에서 가장 강력한 화면 찾기]*효과적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화면 3가지 찾기 스타벅스1.홈 화면      2.Order      3.Shop [피그마 기초]  Figma :..

카테고리 없음 2024.12.02

Part 1. FUNDAMENTAL CLASS OT

12/2(월) ㅡ2025/1/03(금)FUNDAMENTAL CLASS OT [김지홍 강사님] - 월,목 메인 강의우리가 서로 가지고 있는 도메인/디자인에 대한 지식의 레벨을 맞추는 시간 12/02 월오리엔테이션-디자인 컨텍스트-내가 좋아하는 서비스 혹은 브랜드-서비스 파헤치기-만다라트   12/05 목디자인 기초-컬러-타이포그래피-이미지 12/09 월디자인기초-디스플레이-레이아웃-툴링과 창의력    12/12 목UX/UI 개론-테크쪽 디자인-UX/UI/프로덕트-한국/실리콘밸리-로컬/컨텍스트-유저에 대해서-사람들이 선호 하는 제품에 대해12/13 금 FUNDAMENTAL 과제공지(클론디자인&리디자인) 12/16 월피그마 특강 12/19 목듀오톤 프로젝트-에이전시의 디자인 프로세스-고도의 디자인 퀄리티를 만..

카테고리 없음 2024.12.02